공지사항
내용
◆신정엽> 중학교 2학년인지 아마 그쯤인데요. 그때 춘천시에서 연극제를 하는 게 있었는데 그때 제가 주연을 맡은 연극이 있어서 그거를 소개하러 당시에 감독님이랑 저랑 다른 배우랑 셋이서 한번 인터뷰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는 여기 셔츠에다가 꽂는 마이크를 했는데 하기 전에 PD님께서 인터뷰하다 보면 꼭 자기 몸을 치는 분들이 많은데 마이크를 좀 치지 말아달라고 강조를 했던 기억이 좀 남습니다.
◇ 최진성> 하하. 오늘은 그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20여 년 만에 다시 CBS에서 인터뷰를, 하지만 20여 년 전에는 연극을 주제로 이야기했다면 오늘은 '건축'이라고 하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하게 되겠는데요. 저 역시도 CBS와의 오래 전 인연을 말씀해주시니, 진행하는데 앞서 뭔가 좀 벅참이 있네요. 신디자인랩 건축사사무소, 강원CBS와는 위치적으로 보면 이웃이에요. 근처에 있어서 더 반가운 마음도 있는데요. 그런데 원래 춘천에 있었던 게 아니라면서요?
◆신정엽> 제가 미국에서 학교를 마치고 한국에 돌아와서 창업을 했을 때 처음에 성신여대 근처에서 스튜디오를 오픈해서 거기서 일을 하다가 성수동으로 이전을 해서 한동안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여러 가지 이유로 사옥 이전을 해야 되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남양주랑 춘천이랑 최종까지 고민을 하다가 춘천으로 오게 돼서 사옥을 짓고 지금 현재 일을 여기서 하고 있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