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공건축

제목

20101019 인도네시아에 가네샤대학 캠퍼스설계를 마치고

작성자
아름다운세상
작성일
2010.10.1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837
내용
20101019 인도네시아에 가네샤대학 캠퍼스설계를 마치고
큰꿈을 꾸고있습니다.
세계의 건축물가운데 1%감다해보겠다는... 그렇지만 현실은 그렇게 만만치않다는것도 알고있습니다. 그렇지만 사업을 처음시작하고서부터 지금까지 해외사업진출을위해 얼마나 열심히 기도하고 준비했던지 주님은 저의 삶가운데 찾아오셔서 일하여주셧습니다.
인도네시아발리에 4번을 갔지만 사업을위해 방문하게된것은 어찌보면 상상도 못하였습니다. 그런데 국립대학교 새로운 캠퍼스 설계를위해 방문하고 협의하고 준비하여 몇 개월동안 일을 한것입니다.
결국 기본계획을 마치고 모든설계도서를 납품하면서 큰 보람도 찾고 직원들이 이일을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밤새워 일했는지 알기에 감사도 넘치고있습니다.
결국 이일을 사람을 살리고 인재를 양성하는 일이라는것을 알고있습니다.
나는 사업을 통해 언제나 인재를 양성하는일에 참여할지 늘 궁금했는데 결국 일을 통해 이미하고있음을 깨닫고 감사도하고 보람도 다시한번 느껴봅니다.
이곳에 5000명의 학생일 공부하면서 도시와 나라의 일꿈으로 그리고 세계의 많은부분에서 이바지할것을 생각하니 얼마나 의미가있는가? 라는 자문자답을 하면서 가슴에 뿌듯함을 느낍니다.
이일이 진행되기까지 도와주신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고마운 마음을 잊지않고 기억하며 결국 이제 최종 결실을 맺기까지 끝까지 기다리고 준비도할것입니다.앞으로 더욱 많은곳, 해외사업에 진출하고 국위도선양하고 회사도 성장하는계기가 되길 바라고있습니다.
필리핀에도 두바이와 오만에도 일 때문에 많이 다녔지만 이제 인도네시아를 기점으로 많은 곳에 일하게될것입니다.

Making this World beautiful in God's Eyes.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HANAWIN Architect.(주)하나윈건축사사무소
www.hanawin.net
032-425-8717
hanawin1@paran.com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