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교회설계

제목

임마누엘경인교회 건축현장을 찾아서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12.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900
내용

[교회건축 Church Design ] [교회설계Church Plan ] 임마누엘경인교회 건축현장을 찾아서 공정회의와 최고의 품질을위한 건설사,건축주,하나윈건축사사무소 설계감리협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하나님의눈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세상을 만들어가는 하나윈건축사사무소 김성수장로는 현장마다 새로운 마음으로 찾아가고 있습니다.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여 하나님을 사랑하듯이 이웃을 사랑하는교회 임마누엘경인교회를 소개합니다.
교회는 성도들!!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고백하는 성도들의 공동체입니다. 하나님의 성전된 지체들이 함께 예배하고 찬양하는 공동체입니다.
이렇게 성도들이 모여 함께하는 공동체를위해 교회건축을 하게되는데 임마누엘경인교회 김대은목사님과 장로님 그리고 온성도가 인천 서창지구의 교회를 세워가고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아버지의 사랑안에서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는 지체요 도구입니다

 

성탄절은 아기예수님의 오심을 찬양하고 사모하는 성도들이 기념일을 정하여 예수님의 오심을 축하하는 날입니다.
이제는 오랜시간이 흘러 모든종교를 초월하고있습니다. 세계곳곳마다 성탄추리가 세워지고 불이 밝혀지며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세계인의 축제가 되었습니다.
하나윈건축사사무소에서 추구하는 교회건축의 디자인은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세상을 만들어가기위해 Making this world beautiful in God's eyes~ 하나님의 관점에서 [교회건축 Church Design ] [교회설계Church Plan ] 를 하고있습니다.

인천서창2지구에는 종교부지가 있는데 이곳은 유치원과 학교가 인접해서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신도시개념의 계획도시로 잘 계획되어져 있습니다.
아파트가 거의 건축되고 상가가 근처현장에서 잘 지어지고있습니다.
아마도 2014년이면 많은 인프라가 구축이되고 마무리가 될것입니다.

주일예배를 드리고 월요일임에도 불구하고 김대은목사님은 현장을 방문하여 JH건설 박찬수대표님과 전형두소장님을 격려하고 현장을 돌아보며 설명을 들었습니다.
겨울동안 공사를 위해 보양방법과 공사방법을 JH(제이이이치건설)건설 전형두소장닝으로 부터 보고받고 공사현장에서 일하시는 근로자님들을 위해 기도해주셨습니다.
윤연철장로님은 매일 이곳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에 마련된 기도실에서 기도하고 현장의 안전과 공사진행을 위해 매일 협의를 하십니다.
오늘도 전도사님과 성도님들이 기도실에 방문하여 교회건축 현장을위해 기도했습니다.
물로 하나윈건축사사무소와 JH건설을위해서도 기도하기를 잊지않으시고 간절한 기도를 하셨습니니다.

점심시간이 되어 현장근처 육대장을 잘하는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주시는 임마누엘경인교회 건축위원장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교회건축의 보람이라고하면 이런것이 아닌가 합니다. 정말 서로를 전적으로 신뢰하고 서로에게 부족함이 많이 있어도 서로를 감싸안아주고 위하여 기도해주시는것!!
정말 기적의 현장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세상을 만들어가기위해 Making this world beautiful in God's eyes~ 하나님의 관점에서 [교회건축 Church Design ] [교회설계Church Plan ] 를할수있어서 감사드립니다. 한해동안 관심과 사랑으로 보살핌을 받았는데 2014년도에도 김대은목사님과 임마누엘경인교회의 사랑을 받을수있어서 행복합니다
행복을 전하는 장로 김성수는 성도로써 감사하고 교회건축과 성전건축을 할수있어서 감사하고 새로운 일을 계속할수있어서 감사드립니다.

마음의 창가에서 김성수장로
교회건축현장에서 설계와 감리를 맡아 진행하는 아름다운 사명의 자리에서 김성수건축가
하나윈건축사사무소 김성수대표올림
2013년 12월 30일

Making this world beautiful in God's eyes~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세상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주)하나윈건축사사무소 김성수대표
+82-10-5254-3016 www.hanawin.net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hanawin1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hanawin3
유투브 http://www.youtube.com/user/fgimssk


인천순복음교회 김성수장로 from Korea Incheon Sungsoo Kim
트위터 https://twitter.com/hanawin3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awin3

병원건축 설계 공장건축 교회건축 교회설계 유치원건축
다음카페 http://cafe.daum.net/hwmission
다음블로그 http://blog.daum.net/hanawin
다음카페 http://cafe.daum.net/hanawin7

명함 http://profeel.me/hanawin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