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교회설계

제목

교회건축 현장에서 들려오는 사람들의 심장소리!! 인천으로 이전해오는 임마누엘경인교회의 뜨거운 기도와 열정이 전해져옵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12.1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887
내용

교회건축 현장에서 들려오는 사람들의 심장소리!! 인천으로 이전해오는 임마누엘경인교회의 뜨거운 기도와 열정이 전해져옵니다.
JH건설의 안전시공과 높은 품질시공을위해 노력하는 모습에서 회사의 가치를 볼수있습니다. 하나윈건축사사무소 김성수장로는 감사의 기도를 올려드립니다.

김대은목사님이 오셔서 현장을 둘러보시면서 현장대리인 전형두소장님에게 하나님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복음이외에는 어떤것도 교회를 세울수없다고 하십니다. 하나님을 기쁘시게하는 교회건축을 감당하고 추운날씨에게 업무를 철저히 해주시는 소장님을 향해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크레인으로 자재를 올리는 소리!! 목수들의 망치소리!! 철근배근을 하는 철근공의 손놀림!!
이런소리가 오케스트라의 연주처럼 마음을 울려옵니다.
이분들은 각자의 기량을 가지고 교회의 골조공사를 맡아서 진행하며 얼마나 보람이 있을까? 각자 어떤생각을 가지고 이일을 할까?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됩니다.
이렇게 열심히 일하시는 기술자님들의 가족들은 지금 무엇을 하고있을까?
아빠의 일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어두워지면 가족품으로 돌아오는 아빠와 남편을 보면서 가족들은 얼마나 좋아할까?
매일 매일 현장에서 일하시는 모습을 보면 정말 건강하고 안전하게 일하고 돌아오길 바라는 가족들의 기도소리가 들리는듯합니다.
 

아빠!!
여보!!
당신이 추운날씨, 비가오는 겨울날씨에도 현장에서 열심히 일해줘서 고마워요.
아이들이 공부할수있는 학비를 마련해주시고, 아이들이 입고싶어하는 옷과 신발을 사줄수있어서 고마워요.
건강한모습으로 오늘도 무사히 집으로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이런 아내의 기도가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아들과 딸들은 공부하느라 정신없이 바쁘지만 아빠를 생각하면 졸음이 왔다가도 사라지고 정신이 번쩍들것입니다.
아빠가 우리를 위해 이렇게 추운날에도 밖에서 일하시는데 내가 이렇게 졸면 안되지~~ 그러면서 정말 열심히 공부를 할것입니다.
 

임마누엘경인교회 성도님들이 교회건축현장을위해 기도하고있습니다.
JH건설의 건설사를위해 기도합니다. 회사가 잘되고 복되어 우리 임마누엘경인교회 현장을 잘 건축해주시기 바라고 제이에이치건설이 우리 임마누엘경인교회 건축을 하면서 큰 복을 받았다고 간증할수있도록 온 성도가 하나되거 간절히 기도하고있습니다.


교회설계를 맡아서 현장에서 요청이 있을때마다 달려가서 협의를 해주고 문제가 없도록 하는 건축설계담당자가 늘 연구하고있습니다.
현장에서 조금이라도 쉽게 도면을 이해하고 일할수있도록 문의가 오면 가정먼저 일처리를 해주고있습니다.
하나윈건축사사무소 설계담당은 인천 서창지구 종교부지의 교회건축현장을 위해 늘 기도하고 준비하고있습니다.
 
현장에서 철근배근이 어떻게되었을까?
거푸집은 규격에 맞게 설치되었을까?
현장을 검측하고 관리감독하는 하나윈건축사사무소 감리자는 늘 깨어기도하는 사람처럼 임마누엘경인교회 현장을 돌아보고 현장소장님들과 상의하고 일정을 확인하고 검측을 철저히 하고있습니다.
현장에서 일어나는 것들이 향후 건축후에 문제없도록 하는일에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인천건축의 트랜드!! 교회건축의 리더!! 교회건축가의 길을 옳곧게 걷고있는 하나윈건축사사무소를 찾아주시고 믿어주시고 업무를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아버지
임마누엘경인교회 김대은목사님과 건축위원회 모든장로님 집사님들과 함께하고있습니다.
하나되어 한몸처럼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받는 교회를 기름부어주시고 하나님의 은혜의 소망을 품고 헌당까지 잘 할수있도록 인도해주시옵소서.
하나님아버지
하나윈건축사사무소의 일원으로 임마누엘경인교회 현장을위해 기도하는것을쉬지않도록 인도해주시옵소서.
목사님의 말씀처럼 임마누엘경인교회 건축을 하는동안 경제의 복을 받게하시고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는 전도하고 선교하는 기업되게 하옵소서.
믿음의 기업!!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세상을 만들고싶은 기업!!
Making this world beautiful in God's eyes~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세상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주)하나윈건축사사무소 김성수대표
+82-10-5254-3016 www.hanawin.net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hanawin1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hanawin3
유투브 http://www.youtube.com/user/fgimssk
인천순복음교회 김성수장로 from Korea Incheon Sungsoo Kim
트위터 https://twitter.com/hanawin3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awin3

병원건축 설계 공장건축 교회건축 교회설계 유치원건축
다음카페 http://cafe.daum.net/hwmission
다음블로그 http://blog.daum.net/hanawin
다음카페 http://cafe.daum.net/hanawin7

명함 http://profeel.me/hanawin

스카이프 skype ID: hanawin2002
위채트 wechat ID: hanawin
카카오톡 kakao ID: cbmc

(주)하나윈건축사사무소 김성수대표
+82-10-5254-3016 www.hanawin.net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