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아파트

제목

20101019 김포대능리 공동주택 사업승인보고서를 마무리하고 최종승인을 기다리며.

작성자
아파트전문가
작성일
2010.10.1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004
내용
20101006 김포대능리 공동주택 사업승인을 진행하면서.
삼부이엔씨의 사전환경성검토협의와 준비로 보완을 완료하였습니다. 이제 사업승인을 완료하고 종료를 해야할것인데 이번주중에 모든 것이 완료되어 다음주에는 꼭 승인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20101019 김포대능리 공동주택 사업승인보고서를 마무리하고 최종승인을 기다리며.
2007년부터 진행하고 사업승인을 받고나서 새롭게 2009년 시작한 사업계획변경승인을 앞두고 최선을 다하고있습니다.
환경청으로부터 한가지 회신이 오면 김포시장님께 결재를 받고 마무리하고 착공을 하게될텐데 (주)하나윈건축사사무소와 삼부이엔씨 그리고 시행사인 와이씨건설이 하나가되어 이일을 마무리하고자 하고있습니다.
담당하시는분들이 분주하고 바쁜가운데도 이일에 우선순위를 두고 일할수있길 바랄뿐입니다. 건설을 한다는것이 결코 쉽지않은것을 알고있지만 이번일처럼 오랜시간이 걸리고 많은 고민을 한것이 없었던것같지만, 이일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많이 하게된것도 사실입니다.
조감도와 배치도를 납품받고 사업계획변경승인 보고서를 마무리하고서 가슴도 벅차오르고 보람도 느끼게되었습니다. 정말 어려운곳에 사업을하는 시행사도 그리고 현재 아파트경기나 주변현황이 결코 만만치않음에도 포기하지않고 갈수있게된것도 우리 회사와 직원들에게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작은부분까지 잘 검토하고 마무리하여 이사업에 큰유익과 좋은프로젝트로 기억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Making this World beautiful in God's Eyes.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HANAWIN Architect.(주)하나윈건축사사무소
www.hanawin.net
032-425-8717
hanawin1@paran.com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