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공건축

제목

인천기상대

작성자
인천기상대감리
작성일
2013.08.2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833
내용

날씨예보를 해주시는 기상캐스터에게 감사드립니다. 기상을 예측하고 예보하는 인천기상대는 자유공원에 위치하여 인천지역을 한눈에 볼수있고 아름다운건축을 잘 볼수있답니다.
하나윈건축사사무소 김성수대표는 오늘 현장을 방문하여 준공을 앞두고 공정및 현장감리를 하고있습니다

인천시 중구 전동에 위치한 인천기상대는 자유공원에 있어서 사람들 눈에도 잘 보이고 문화재가 있어서 건축을 잘해야하는 대표적인 관공서입니다.
지하1층 지상2층의 건축물로 석재를 주요자재료 사용하였습니다.

뉴스시간에 예쁜 캐스터가 나올때 저런분은 어떤공부를 해서 공부를 잘했으면 TV에도 나올까? 부럽기도 했다니다.
그래도 그분들이 기상예보를 할수있는것은 이렇게 숨은 일꾼들이 있기때문에 뉴스에도 나울수있고 우리는 그 기상예보를 예측하여 일도하고 나들이도 갈수있는것입니다.
이런 멋진곳에서 감리를 한다는것은 대단한 자긍심을 갖게합니다.

건축설계도 아름답게되어있고
건축진행도 무리없이 잘 진행되고있습니다.
아름다운건축 좋은설계를 하기위해 하나윈건축사무소는 오늘도 최선을 다합니다.
업무시설 건축을 통해서 공사가 진행되는것을 보고 발주청과 건설사에서도 가장좋은 품질을위해 노력하고있습니다.

건축부분은 큰의미에서 투 스킨으로 외벽이 2겹으로 되어있습니다.
기능과 예술성을 다 만족할수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외부 형태 일부가 원형!! 타원형을 결합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하나윈건축사사무소에서 교회건축 교회설계 또는 유치원등 일부 소규모 형태에서 볼수있는 아기자한 디자인이라고 봅니다.

하나님의 눈으로 바라보는 아름다운세상!!
정말 자유공원에 자태를 뽑내며 기상대의 위상과 조형물로써의 경관, 고려하여 설계된건물을 하나윈건축사사무소의 역할은 감리를 잘하고
건설사에서 설계보다 잘 할수있도록 관리감독을 하는것입니다.

하나윈건축사사무소에서 건축설계를 하면서 관공서를 설계하고 감리하는 작품들이 있는데 이 관공서 설계를 할때 자유롭게
기능성과 예술성을 조화롭게 계획할수있습니다.

인천시 중구청의 소무의도에 섬이야기 박물과, 옹진군 덕적면 울도의 보건질료소, 남동구청의 경로당등 다양한 설계를 하고있습니다.
고객이 만족하는것은 당연하고 이웃과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건축을 하고자 힘써 그 사명을 다하고있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