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유치원

제목

아뜰리에 자연학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1.0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460
내용

어린이집설계 [nursery facility] 하나윈건축사사무소 hanawin architect 김성수는 아뜰리에 자연학교 건축디자인을 하고 건설시공 감리를 했습니다

 

어린이집건축 의뢰를받고 회의를 할때 대지현황을 가장먼저 살피게 됩니다.
이곳에 어린이집을 지을수 있는것인가? 법규검토를 하고 대지의고저차와 도로의 고저차, 레벨이 일반적인 대지와 차이가 많았습니다

임야이기때문에 개발행위와 토목에서 도시계획심의를 받는절차가 길어서 허가만 일년이 넘게 걸리는 인내가 필요했던 업무였기에 준공,사용승인을 하면서 더큰 보람이 있습니다.

감리를 보기위해 현장을 자주가는데 그현장이 자연학교였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 계절마다 예쁜 옷으로 갈아입고 반겨주며 인사를 해 준답니다.

 

손으로 흙을 만저보고 풀과 잔듸에도 앉아볼수 있는 자연학습의 공간을 인공으로 연출을 한다면 그 예산을 헤아릴수 없을것입니다.

시냇물
흐르는 소리늘 디지털기계음으로 만들어 낼수 있지만 그 소리가 우리 귀에 들리기는 비슷할지 모르지만 오감으로 인지할때 진정한 힐링이 있을까? 생각해보세요.

그래서 자연학교,아뜰리에 자연학교는 그 타월함이 있습니다.

오늘은 용인시에
내일은 세종시에
모래는 중국 위해,상해에


아뜰리에 자연학교에 다니던 어린이들이 머지않아 나처럼 디자인을 하고 건축설계를 하면서 세계로 향하며 그 꿈을 눈으로 보고 만지며 느낄수 있는날이 올것이다.

하나윈건축사사무소는 010-5254-3016 으로 연락하면 안내를 해주실것입니다. 어린이집건축의 명가! 디자인하면 하나윈건축입니다.

어린이들이 어린이의 손으로 첫 작품을 만들어서 엄마 아빠에게 선물하는 아뜰리에자연학교를 기대해보세요.

사랑합니다.
마음의 창가에서 아뜰리에 자연학교 어린이집을 소개합니다.
2014.01.07 화요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