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유치원

제목

"유치원설립상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02.1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567
내용

저녁8시부터 10시까지 유치원건축설계를위해 찾아오신분들과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분들의 걱정은 이렇게 유치원건축과 교육사업이 어려다면 꼭 해야할것인가? 라는 질문을 스스로던지면서 함께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유치원을 설립하고자 하는지역이 어려운분들이 많이 살고있는 지역이다보니 그분들의 애환을 가장 잘알고있고 교육의 환경조차 어려워서 아이들이 마음껏 공부할수있는 시설을 해보겠다는 의지로 시작을 하게된것입니다. 

 

삶의 여유도있고 지역사회에서도 인정받는 업을 하고계시면서 이렇게 좋은생각을 하고있는분들과 일을 하게되어 행복합니다. 

유치원설계는 건축설계부분만 해서는 안되고 건축설계와 함께 교육청인가까지 동반하는 서비스를 제공해야하는것입니다. 

그리고 일정에 대한 건축시간표를 가지고있기때문에 일정,인가,인허가등의 삼박자가 맞아야하는 공사계획,업무계획을 세워서 진행을 해야합니다. 

 

30일간의 교육환경평가기간을 고려하고, 유치원설립계획신청및 승인을 받아야하고, 골조공사가완료되어 유치원설립인가신청을 받아서 개원과 모집을 할수있기때문에 일정에 문제가 생기면 한학기 또는 일년동안 유치원을 개원하고 교육을 못하는 일도 발생할수있기 때문에 Hanawin Architect 하나윈건축사사모는 kindergarten Project Management PM 유치원건축 프로젝트멘이지먼트를 하고있습니다. 

 

건축설계자가운데 건축전반의 업무를 하는 PM이 결정되고 건설공사업체와 인테리어업체 교구업체 금융업체와도 긴밀한 관계를 맺고 협의하면서 원장님과 이사장님의 고민을 덜어드리는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3월31일까지는 일정이 얼마남지않아서 신속하면서도 정리를 잘하여 목표하는 유치원건축을 잘하도록 하겠습니다. 믿고 신뢰하는 맘으로 지금까지 달려온 건축주에게 서비스를 잘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윈건축사사무소 모든 임직원은 하나같이 한마음으로 업무에 임하면서 즐거움도 보람도 찾고 교육자는 아니지만 한개인의 엄마와 아빠 그리고 부모된 입장에서 우리자녀들의 교육장인 유치원과 어린이집을 설계 건축하고있습니다. 

 

 

유치원건축 Design 디자인업체로 자긍심과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유치원설계 Plan 트랜드를 이끌어가면서 대한민국의 위상이 높아지고 소치올림픽에서 이상화선수가 선전하여 2연패를 달성하며 금매달을 국민들에게 안겨준것처럼 하나윈건축사사무소도 이렇게 세계에서 인정받는 유치원건축 어린이집건축의 금매달을 안겨드리겠습니다.

 

www.hanawin.net 010-5254-3016

마의의 창가에서 김성수대표올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