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주택

제목

수산동 아름다운 단독주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5.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72
내용
인천시 남동구 수산동 근생및 주택설계 기본계획 건축주와 협의를 하면서 감사할뿐입니다. 하나윈건축사사무소 인천건축은 고객의 바램을 조금이라도 http://m.cafe.daum.net/hanawin7/UG9z/2?svc=cafeapp

인천시 남동구 수산동 근생및 주택설계 기본계획 건축주와 협의를 하면서 감사할뿐입니다. 하나윈건축사사무소 인천건축은 고객의 바램을 조금이라도 더 반영하고 평면과 입면 그리고 단면에서의 조화를 일끌어내기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

고객의 첫 마디는 와!! ~~ 이렇게 계획을 할수있군요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공간활용이 잘되고 입면 디지인도 보기좋습니다.
아버님이 거처할 집도 세련되어 전원속의 집처럼 포근한 느낌입니다.

이번 대지는 도시계획도로 경계가 일부 대지안에 있고 진입도로가 집단취락지구로 결정된후 현황도로로 접근해야하기때문에 도록폭이 조금 협소합니다. 그렇다보니 대지내에서 도로로 내어주는 면적이 발생하여 건축을 하고자하는 면적이 작아질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리고 대지형태가 다각형으로 되어있어서 디자인을 하는데는 재미있었지만 공간활용을 해야하는 건축주 입장에서 반듯한 공간연출을 해야되었기에 코아배치를 다각형 모서리부분으로 배치함으로써 엘리베이터 계단및 화장실의 작은공간을 모아서 실제 사용하고자하는 공간은 작업을 쉽고 편리하게하고 파렛트를 설치하여 내부에서 차량이나 장비라 용이하게 움직일수있도록 배치하였습니다.

경신지구는 공장과 창고를 건축할수없기때문에 건축주에게 이부분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고 시청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지침서와 지구단위계획서를 복사해서 제출하였습니다.

고객이 만족을 할때 건축을 하는 설계자로써는 마음과 몸이 날아갈듯 기쁜것이 사실입니다.
요즘은 디자인과 경제성 그리고 실용성까지 모두 만족할수있도록 계획하고 설계하는 것이 보편적이되어서 고객의 필요을 충족하고 시공을 할때 하지발생까지 염두해두고 설계를 해야합니다.

주상복합건축 상가건축 공장건축 교회건축 유치원건축 노인요양시설건축 단독주택 연립주택 공동주택 설계를 의뢰받고 쉼없이 달려온 하나윈건축사사무소는 앞으로도 아름다운 디자인 하나님이 보시기에도 미소를 머금고 잘 했다 칭찬하시도록 기도하며 일합니다.

직원들의 노고를 잘알고있습니다
건축이라는 아름다운 직업을 가지고있으면서도 대기업이나 공기업에 비하면 부족하기 그지없는 환경속에서도 자부심을 가지고 일하시는것 존경합니다.
고객에게도 잘하고 칭찬받아야할것입니다.
그리고 함께 일하는 직원상호간 그리고 모든임직원이 그만한 대가도 받을수있고 자긍심을 가질수있도록 하고자합니다.

‪#‎교회건축‬ ‪#‎주상복합건축‬ ‪#‎상가건축‬ ‪#‎노인요양시설건축설계‬ ‪#‎공장건축‬ ‪#‎유치원건축‬ ‪#‎연립주택건축‬ ‪#‎인천건축‬ ‪#‎제주건축‬ ‪#‎교회설계‬ ‪#‎사회복지관설계‬ ‪#‎공연장설계‬ ‪#‎HANAWIN‬ ‪#‎Architect‬ ‪#‎incheon‬ ‪#‎design‬ ‪#‎kimsungsoo‬ ‪#‎아름다운건축‬ ‪#‎가보고싶은곳‬ ‪#‎믿음의기업‬ ‪#‎고객만족‬ ‪#‎근린생활시설‬ ‪#‎부천건축‬ ‪#‎여주건축‬
김성수대표
(주)하나윈건축사사무소 www.hanawin.net
4258717@hanmail.net 010-5254-3016
하나님의 눈으로바라보는 아름다운세상을 만들기위하여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